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 호스팅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호스팅 신청은
카카오톡 thdrlgus321 에서만 받고 있습니다.
사이트 회원가입이 차단되어있으며 호스팅신청은 카카오톡을 통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격 접속은 어떻게 하는거죠?
네 원격 접속은
1. 윈도우 왼쪽하단 시작버튼을 눌러주신후 ▶ 실행 ▶ mstsc
2. 윈도우 왼쪽하단 시작버튼을 눌러주신후 ▶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원격 데스크톱 연결
두가지 방법중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하시면됩니다.
- IDC센터 별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SKHIDC 1센터는 본사 서버실에서 운용중입니다.
SKHIDC 2센터는 SK-IDC 에서 운용중입니다.
SKHIDC 3센터는 KT-IDC 에서 운용중입니다.
DDOS 방어가 지원되는 센터와 일반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로 나뉩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thdrlgus321 입니다.
- 차단되는 서비스나 포트가 있나요?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포트는 개방되어있으며
디도스방어 클라우드와 일반 클라우드의 경우 토크온이나 스카이프 아프리카TV 는 이용하실수없으며
리얼서버호스팅은 위 내용에 관련없습니다. (사용가능)
- 포트 사용은 몇개까지 가능하죠?
일반 클라우드, 디도스방어 클라우드의 경우에는 원격포트 그리고 서비스포트
이렇게 총 2개 사용가능하시며
리얼서버호스팅의 경우 무제한 포트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시) 25565, 25566, 25567, 25568 외 무제한
- 트래픽 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클라우드와 리얼서버호스팅은 기본제공하는 100Mbps 한도내에서는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하며
공유 회선이 아니고 단독회선이기때문에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만 디도스방어클라우드의 경우 트래픽제한이 ? 로 제한되어있으며
트래픽초과시 1회 경고 2회 초과시 경고 3회 초과시 과금이되며
과금과 트래픽제한에 관련된 부분은 실제 계약또는 상담하시는 고객님들께만 설명해드리고있습니다.
- 백업을 지원하나요?
저희가 서비스중인 디도스방어클라우드, 리얼서버호스팅, 일반클라우드는 백업을 지원해드리지않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백업을 해주셔야하며 백업은 매우중요하기때문에 백업을 자주하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 코로케이션 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코로케이션 문의는
카카오톡 thdrlgus321 입니다.
- 겁나빠른셋팅 이라고 되어있는데 진짜인가요?
네 사실입니다.
일반 클라우드와 디도스방어 클라우드는 신청후 최소 10분 최대 24시간까지 소요됩니다. (영업일내)
리얼서버의 경우 재고가 있을경우 최소 1시간 최대 24시간 내로 설치됩니다. (영업일내)
필독 : 보통 1시간 내로 셋팅되고있으며 특별한 사정이 있지않는한 겁나빠르게 셋팅됩니다.
- 클라우드를 신청하려하는데 사용할수있는 OS 종류는 어떻게 되죠?
리눅스 - Centos, 우분투 , 데비안 등등 신청가능합니다.
윈도우즈 - 2008, 2012 R2 신청 가능합니다.
- 클라우드 호스팅이 무엇이죠?
클라우드 호스팅은 SKHIDC 사업부의 리얼서버와 같이, 물리적 서버에서 필요하신 양 만큼 할당받아
조절하여 사용하실수있는 서비스입니다.
- 호스팅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싶습니다.
호스팅 비밀번호는 SKH Systems 고객만족센터에서 신청가능하며
1대1 문의하기로 고객번호와 변경할 비밀번호를 보내주시면됩니다.
또한 카카오톡 thdrlgus321 또는 전화번호 1833-6786 에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