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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팅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① 이 약관은 SKH Systems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버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고객")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 항목에 정해지지 않은 용어는 관계 법령이나 홈페이지에 명시된 서비스별 안내에 의하여 유추하여 정의합니다.

① 서버(Server) : 인터넷으로 연결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부터 데이터를 주고받기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총칭을 말합니다.

② 인터넷 데이터 센터(Internet Data Center : IDC) : 서버가 대용량의 인터넷 백본에 접속토록 하여 주며, 운영 및 관리가 용이하도록 만들어진 서버 전용 건물 및 그 시설 일체를 말합니다.

③ 서버 호스팅(Server Hosting) 서비스 : 서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에 대하여 서버를 판매 혹은 임대하여 주고 이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회선과 상면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④ 부가 서비스 :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버의 운영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기본으로 제공 서비스 이외의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⑤ 서비스 이용요금 : 본 서비스 계약을 수행하기 위하여 "고객"에게 청구하는 "회사"의 제반 서비스 비용으로, 계약되어진 정규성 경비와 추가적인 트래픽 이용료, 서버의 설치, 기술지원 등 계약서 내에 규정되어 있지는 않으나 쌍방 합의에 의하여 수행되어진 추가적인 서비스 업무에 대한 실비기준의 비정규성 경비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회사”의 홈페이지(https://skhsystems.co.kr)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③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홈페이지에 명시되어진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자율 계약의 원칙)

① "고객"은 반드시 타인의 강요나 강매가 아닌 자의로만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계약체결 전에 미리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한 후에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의 종류 및 변경)

① "회사"는 서비스 종류, 서비스 내용, 가격 및 기타 서비스 관련 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고객"은 게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서비스"이용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또한 "회사"는 서비스 종류의 신설 또는 기타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며, 이미 서비스 이용 중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고객"의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서 통보하며, 게시 또는 통보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고객"이 변경사항에 대해서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7조 (약관 동의 및 이용신청)

① "고객"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약관에 동의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고객"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상품을 선택한 후 약관에 동의 절차에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② 약관 동의 절차 이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기입하는 것을 완료하면 서비스 이용 신청이 완료되며, "회사"는 계약의 중요도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면 신청 서류 작성과 계약에 관련한 증빙 서류 사본 제출-사업자등록증 사본 혹은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서비스 해지 시 "고객" 소유 장비의 IDC 밖으로 반출이 불가능하게 되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④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8조 (이용 신청 승낙)

① "회사"는 "고객"이 제7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에 따라서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대해서는 서비스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비 실명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타인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자사 또는 타사 서비스 이용 중 네트워크 장애를 유발하는 공격을 받은 전례가 있거나, 그와 유사한 서비스로 기존 "고객"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예: 불법 성인물, 불법 도박, 반 국가 이적 단체 등)

6. "회사"의 다른 서비스 이용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7. 과거 서비스 이용 비용의 연체 이력 혹은 불량 사용 이력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2. 이용신청 "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

 

제9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개통)

① 이용계약은 "고객"이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하고 신청한 상품의 이용요금을 납입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하여 성립합니다.

② 이용계약이 성립되면 "회사"는 전항의 이용요금의 입금을 확인한 후, 해당 신청 상품의 서버를 IDC에 설치하고 네트워크를 개통한 뒤 "고객"의 접속할 서버의 주소 정보와 운영 관련 계정 정보를 "고객"이 신청서에 기입한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서비스 개통 통보일이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 기준일자가 됩니다.

③ "고객"은 "회사"와 별도의 서면 계약 서류를 작성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 약관 사본, 홈페이지에 공지된 신청 서비스의 상품 정보 사본, "회사" 홈페이지의 서비스 이용 신청 내역, 입금한 통장 사본 혹은 신용카드 매출전표, "회사"가 발행한 세금계산서를 보존하므로써 계약서류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 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고객"이 신청한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계약한 네트워크 대역의 운영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한 여유 대역을 확보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되는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즉시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해서 즉시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⑤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신청 및 운영을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보관하며 본인의 허락 없이는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11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고객"은 "회사"와 타 "고객"의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내법 혹은 국제법상의 불법적인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④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버가 인가받지 않은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며, 별도로 시스템 보안 서비스와 관련한 계약을 "회사"와 체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발생한 보안 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⑤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버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하드웨어의 망실,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하여 별도의 데이터 백업에 대한 계약을 "회사"와 체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⑥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버에서 발생하는 저작권과 관련한 문제에 대하여 책임져야 하며, 설치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하여 라이선스를 취득하거나, 라이선스로부터 자유로운 소프트웨어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⑦ 각종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의 유출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⑧ "고객"은 서비스 신청 시 "회사"에게 제공한 정보의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내에 수정·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⑨ “고객”은 받고 있는 서비스를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행위를 할 수 없으며, 해당 사항이 위약될 경우 “회사”는 직권 해지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지식 재산권의 귀속 및 침해 금지)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 "고객" 및 "회사" 홈페이지 방문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4장 이용

 

제13조 (서비스 제공의 원칙)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중단이 없는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점검이나 시스템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회사" 홈페이지 또는 전자메일을 이용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중단 시 면책 사항)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회사"가 통제 혹은 예방이 불가능하므로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별도의 통보가 없다 하더라도 "회사"의 귀책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① 네트워크 장비의 예상하지 못한 장애 혹은 긴급 보수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42조의 배상 범위 시간 이내에서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② 서비스 이용 중인 서버의 고장이나 장애로 인한 유지 보수를 위하여 이용이 중단되는 경우

③ "회사"가 직접 소유 운영하지 아니하는 설비나 시설에서 발생한 장애로 인한 예측하지 못한 서비스의 중단이 발생되는 경우

④ 전기 통신 사업법에 규정한 기간 통신 사업자의 네트워크 경로상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⑤ 국가 비상사태, 지역 비상사태, 천재 지변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⑥ 제15조의 제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제15조 (네트워크 접속의 제한)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운영 중인 서버의 네트워크 접속을 중지하고 "고객"에게 이의 해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① 제11조 규정에 의한 "고객"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② "고객"의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이 미납된 경우

③ "고객" 서버가 허용 혹은 계약 체결한 네트워크 대역을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④ "고객" 서버의 과다 패킷 발생이나 브로드 캐스팅으로 인하여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되는 경우

⑤ "고객" 서버가 해킹되었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⑥ "고객" 서버가 관리자 부재로 인하여 적절한 보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위험 요소로 판단되는 경우

⑦ "고객" 서버가 과다한 전기를 사용하거나 발열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이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⑧ 과도한 국제 회선 사용으로 인하여 기간 통신 사업자로부터 이의 해소를 요구받은 경우

⑨ 정부 기관이 증거 자료 확보를 이유로 적절한 법적 절차를 거쳐 운영 서버에 대한 일시적인 서비스 중지를 요청한 경우

⑩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제반 규정 및 정보통신부 "스팸 메일 방지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관련 사항을 준수하지 아니한 경우

 

제5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변경 및 취소/해지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 내용의 변경 및 제한)

① "고객"은 서비스 이용계약 내용 중 다음에 해당하는 변경 사유가 발생한 즉시 관련 절차에 따라 변경 신청해야 하며, 이와 관련한 정보 변경의 지연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그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1. "고객" 및 사실상 요금 납입의 책임을 지기로 한 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

2. 계약 종류(상품의 종류, 회선의 종류, 접속 회선의 대역, 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의 변경

② 계약된 서비스보다 초과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 "회사"는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연락처로 사실 통지 후 계약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계약 기간 이전이라 하더라도 원가의 과도한 상승 요인이 발생할 경우 "고객"의 동의를 얻어 이용료를 인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의 귀책사유이므로 "고객"이 변경된 이용료에 동의할 수 없을 경우, "고객"은 계약 기간과 관련한 위약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고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이 "회사"가 청구한 서비스 이용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회사"는 변경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⑤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렵거나 "회사"의 서비스 정책이 변경되는 경우에 "회사"는 변경 신청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자동 갱신)

① "회사"와 "고객"은 합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고객" 또는 "회사"가 계약기간 만료 전일까지 이용계약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의사표시가 없으면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계약기간이 연장되는 것으로 봅니다.

② 계약상 예정된 변경 계약 진행(예: 임대 장비의 소유권 이전 계약)은 만료일부터 30일 이전까지 쌍방의 별도의 협의가 없을 경우 초기에 계약된 내용과 동일하게 진행하며, 변경계약으로 인한 서비스 금액 적용은 별도의 예시가 없을 경우 "회사" 홈페이지에 공시된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제18조 (법적 지위 승계와 관련한 "고객" 정보의 변경)

①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회사"와 맺은 법적 지위를 승계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는 당사자 간의 자유 의사로 결정되는 것으로 "회사"는 이에 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관여하지 않습니다.

② "고객"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은 주민등록증 사본)과 필요 시 법적 지위 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양식과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를 확인한 후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 정보를 갱신하는 것으로 절차가 완료됩니다.

③ 법적 지위의 승계 시 사유가 발생한 시점까지의 발생한 서비스 이용료를 "회사"에 완납하여야 하며, 미결제 비용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와 관련한 업무 협조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④ 법적 지위의 승계로 인한 "고객" 정보의 변경 시 승계한 자는 남은 계약 기간에 관한 권리와 책임 및 계약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뒤에 승계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문제 발생 시 책임은 승계받은 자에게 있습니다.

⑤ 법적 지위의 승계에 대한 "고객" 정보 변경이 완료되었다 하더라도 그 승계가 "회사"와의 계약에 따른 의무 회피를 위한 것으로 판단되고 지속적으로 "회사"에 대한 서비스 이용 계약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면 "회사"는 원 계약자에게 서비스 이용 계약과 관련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19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① "고객"의 서비스 신청 후 7일 이내에 서비스 신청과 관련한 비용이 결제되지 않은 경우, 이용 계약이 성립되지 않으므로 서비스 신청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최소 30일 이전에 "회사"에서 미리 공지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고객"이 원하는 해지 일자를 기준으로 미지불 이용 요금이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하여 지불을 완료하여야만 해지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③ 기간에 대한 계약이 있는 경우, "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해지 시 제39조에 의하여 위약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용 계약 해지 시 별도의 통지 없이 자동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 직권 해지)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별도의 협의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직권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이용 요금 미납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없는 경우

② 이용 신청서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어진 경우

③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④ 제15조에 의한 해소 요구에 대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경우

⑤ 서비스의 이용 목적과 방법이 국내법 및 국제법에 위배되어 정부기관에서 법적 절차를 통하여 서비스 제공의 중지를 요구하는 경우

⑥ 운영 중인 서버를 이용하여 불필요한 행위로 "회사" 서비스나 다른 "고객" 서버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는 경우

⑦ 과도한 스팸 메일 발송으로 인하여 국내외 스팸 메일 감시 단체의 블랙 리스트(RBL : Real-time Blocking List)에 이용하는 아이피(IP)가 스팸 메일 발송 대역으로 등재되게 하는 경우

⑧ 운영 중인 서버를 목표로 하는 대용량의 네트워크 공격으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과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다른 "고객" 서버의 운영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제6장 서비스 이용요금

 

제21조 (서비스 이용요금의 일반원칙)

① 서비스 이용요금의 세부 내역 및 그 변경사항은 제6조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명기합니다.

② "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서비스의 이용 요금의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설치비 : 신규 서비스 개통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 재설치, 변경을 하는 경우에 지급하는 요금

2. 서비스 이용요금 : 서비스 종류별로 정해져 있는 기본요금

3. 추가 이용요금 : 서비스 기준 초과 또는 별도의 부가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③ 제2항 제1호의 설치비는 신규 서비스 또는 설치변경 작업을 위하여 1회만 지불하는 요금이며, 납부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요금의 납부는 선납이 원칙이나 "회사"의 정책 혹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후납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계약기간 중 이용요금이 변경되더라도 현재 진행 중인 계약기간에 대해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22조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

① "고객"은 정해진 납부 일자에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를 납부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15조에 의한 네트워크 접속의 제한 또는 제19조에 의거 이용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요금의 납입은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 방식, 지로납입에 의하며 부득이한 경우가 아니면 현금에 의해 직접 납입을 할 수 없습니다.

③ "고객"은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으로 이용요금을 납부하는 경우, 이에 대해 "회사"에 통보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가 인지하기 어려운 이름의 납부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중단 등의 불이익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제23조 (서비스 이용요금의 정산방법)

① 신규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정산은 서비스 개통 일을 기준으로 하여 "회사"가 정하고 있는 납입 주기에 따라서 납입일자와 납입금액을 산정합니다.

② 환불의 경우는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1. 환불금액 = [기존 서비스 이용요금] - [기존 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 당월 서비스 이용일수]

단, 문화상품권 및 상품권 거래일 경우 환불금액의 10%를 감면 하고 환불처리를 합니다.

③ 다음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 1주일 이내에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시

2. 일시정지 서비스로 7일이상 일시정지 할경우

④ MSecurity 사업부의 경우에는 환불금액 = [기존 서비스 이용요금] - [기존 서비스 이용요금 / 30일 * 당월 서비스 이용일수] - 설치비 5천원

 

 

 

제24조 (서비스 이용요금 연체 관리규정)

① “고객”이 서비스 이용 요금 납부일 경과 후에도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차후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이용제한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후에도 이를 납부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제19조에 의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요금 등을 연체한 “고객”에 대하여 연체된 요금을 변제받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에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25조 (지연 손해금의 부과)

① "고객"이 청구서에 지정된 기일까지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때에는 "회사"는 그 연체요금의 100분의 3에 상당한 금액을 지연손해금으로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지연 손해금은 이용요금 납기일이 만료되는 날의 다음 날을 기준으로 하여 연체된 이용요금에 가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의 범위)

① "회사"의 명백한 귀책 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고객"에게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7조 (손해배상의 청구)

① 손해배상의 청구는 "고객"이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제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 사유를 알게 된 날로부터 3개월 내에 청구하지 않으면 그 청구권이 소멸합니다.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28조 ("고객"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① "고객"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고객"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관해서는 제43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29조 (면책)

① "고객"의 손해 발생이 이 약관 제14, 15, 20조의 사유 및 제25조 제4항, 제27조 제6항의 사유로 발생된 경우 혹은 이 약관 제6장에 기술한 "회사"의 면책에 대하여는 "회사"는 손해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로부터 수반되는 잠재가치 및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백업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은 자체적으로 항상 백업을 하여야 하며, 이를 수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이용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 해당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 (분쟁의 해결)

①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 시 대한상사중재원에 중재를 신청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만일 법적인 분쟁이 발생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31조 (계약체결의 의사표시)

① "회사"는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제공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

② "고객"은 위의 약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하며 서비스 신청 비용을 입금함으로 서명을 대신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02월 14일부터 시행합니다.